top of page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Namdaemun Market K-food Street
남대문 시장 정체성 확립
2016
남대문시장 한류먹거리
특화골목 조성계획
더보기
Namdaemun Market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Up
Up
Up
Up
HOME
ABOUT
공공디자인·도시재생
학술연구
브랜딩
시설물
인테리어
More...
Use tab to navigate through the menu items.
산막이옛길 브랜드 기본구상 수립
사업 개요
공간의 브랜딩을 통한 테마관광이 대두되면서, 기존 일편향되었던 관광객 계층의 확대와 노후 관광 콘텐츠의 개편 및 다양화, 자연환경과 조화로우면서
통일성 있는 안내사인의 디자인 등 브랜드 기본구상 및 공간 전략, 브랜드 홍보방안을 제시
bottom of page